모리셔스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NorthWest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르 쟈디스비치(Le Jadis Beach Resort & Wellness Mauritius)
위치 : 모리셔스 북서부
트랜스퍼(이동수단) : 차량으로 1시간 소요
공항에서의 거리 : 57KM
총 객실 수 : 54
구, 앙사나 발라클라바(Angsana Balaclava)가 르 쟈디스비치(Le Jadis Beach Resort & Wellness Mauritius)라는 이름으로 새로이 리브랜딩하여 재탄생하였습니다.
더할 나위 없이 친근하고 시대를 초월한 우아함과 영감을 주는 로맨틱함, 사려 깊은 디자인과 혁신적인 녹색에 중점을 두는 Le Jadis Beach Resort & Wellness는 다양한 수상 경력에 빛나는 럭셔리 부티크 은신처로 여행자들에게 그림 같은 완벽한 섬 휴식을 제공합니다.

모리셔스 섬의 그림 같은 북서쪽 해안에 있는 터틀 베이의 한적한 만에 자리잡은 이 해변가 리조트는
임페리얼 비치 빌라와 54개의 넓은 럭셔리 스위트룸 & 34개의 전용 수영장이 딸린 객실, 전용 터키식 목욕탕 및 자쿠지가 포함된 룸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수상 경력에 빛나는 스파 및 웰니스, 광범위한 하이드로테라피 시설, 4개의 쾌적한 레스토랑, 2개의 멋진 수영장, 수상 스포츠 및 레크리에이션 센터, 친밀한 MICE 모임에 이상적인 세계적 수준의 회의 시설 등이 리조트의 뛰어난 시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반얀트리 호텔 앤 리조트 그룹에서 관리&매니지먼트하는 리조트 입니다.
galler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