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리셔스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NorthWest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마리팀 리조트(Maritim Resort & Spa Mauritius)
위치 : 모리셔스 북서부
트랜스퍼(이동수단) : 차량으로 1시간
공항에서의 거리 : 56.8KM
총 객실 수 : 272
마리팀 리조트 앤 스파 모리셔스 리조트는 아름다운 모리셔스 최초 해양공원인 터틀베이를 따라 북서 해안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그랑 베이와 포트루이스 사이에 있는 섬으로 가장 햇빛이 잘 드는 북서쪽 해안이라 모리셔스에서 가장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모리셔스 국제 공항에서 차로 약 1시간 10분 정도 소요 되며, 모리셔스의 수도 포트루이스와의 거리는 차로 약 20분정도 소요되어 모리셔스 시내 관광, 쇼핑 등을 즐기기에도 적합한 곳이기도 합니다.

약 7만 평에 달하는 큰 부지에 대규모의 고급 리조트로 승마장과 9홀 골프장, 미니 동물원, 인피니티 수영장, 7개의 다양한 멀티 컨셉의 레스토랑과 비치&풀 서비스를 포함하여 6개의 바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019-20년도에 레노베이션을 통하여 객실 및 부대시설 등 트렌디하고 모던한 감성을 클래식과 접목하여 전체적으로 업그레이드가 되었습니다.

오랜 기간동안 지켜온 “클래식 럭셔리” 명성 답게 여전히 엄격한 Maritim German 독일 호텔 그룹의 매니징으로 우수한 식음료 시설을 자랑하며 올인클루시브로 다양하게 즐길거리가 많은 리조트입니다.
“올인클루시브 5성 럭셔리 & 가성비 리조트"로 추천드립니다.
room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객실 - Classic Rooms
아늑한 '클래식' 객실은 부분적으로 옥상과 바다 전망을 제공하며 따뜻한 열대 분위기와 목재 가구로 자연스러운 색조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잘 꾸며진 욕실은 싱글 여행객이나 커플에게 이상적이며 욕조에 샤워 시설과 세면대가 하나 있습니다.

37m² - 최대 수용 인원: 성인 2명
객실 - Deluxe Rooms
'디럭스' 객실은 친근하고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식민지 시대와 열대 건축 양식이 세련되게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우아한 미닫이 문으로 객실과 분리된 낭만적인 독립형 욕조가 있는 현대적인 욕실에서 공간 감각을 즐기십시오.

40-44m2 - 최대 수용 인원: 성인 2명과 어린이 1명(12세 미만) 또는 성인 2명 + 청소년 1명(17세 미만) 또는 성인 3명.
객실 - Deluxe Plus Rooms
Maritim의 '플래그십 카테고리'인 넓은 '디럭스 플러스' 객실은 우아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욕조, 별도의 샤워부스, 더블 세면대로 구성된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58m2 - 최대 수용 인원: 성인 2명 및 어린이 1명(12세 미만)
객실 - Suites
스위트룸에서 편안하고 세련된 세계에 빠져보세요! 넉넉한 거실 공간, 킹사이즈 베드 대형 옷장, 손님용 화장실, 가구가 비치된 넓은 전용 테라스, 요청 시 맞춤형 집사 서비스 '네스프레소' 머신이 제공됩니다. 이러한 유형의 객실은 완벽한 휴가 경험을 제공합니다.

80-105m² - 최대 수용 인원: 성인 2명과 어린이(12세 미만) 1명 또는 성인 2명
객실 - Presidential Suite
마스터 침실, 인접한 욕실, 전용 사우나, 만이 내려다보이는 월풀이 있는 대형 테라스가 있는 2층 구조의 2가지 테마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공간 감각을 즐겨보세요.

125m2 - 최대 수용 인원: 성인 2명과 어린이(12세 미만) 1명 또는 성인 2명
객실 - Junior Suites
전면에 거대한 인피니티 풀과 바가 있는 신관에 위치한 이 고급스러운 새 스위트룸은 넉넉한 인테리어와 편안한 분위기를 제공합니다.

63-65m² - 최대 수용 인원: 성인 2명과 어린이 2명(12세 미만) 또는 성인 2명 + 청소년 1명(17세 미만) 또는 성인 3명
객실 - Villa
개인 정원, 넓은 테라스, 전용 수영장의 프라이버시와 친밀함을 느끼고 가족 라이프스타일에 이상적인 개인 집사 서비스와 함께 전형적인 열대 분위기에서 편안함을 느껴보세요.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