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열정과 낭만, 리얼 몰디브에서 만나보세요.
maldives
가장 빠르게, 몰디브와 만나는 방법,
‘리얼몰디브’와 함께!
발리오니
위치 : Dhaalu Atoll
트랜스퍼(이동수단) : 수상비행기
공항에서의 거리 : 수상비행기로 45분 소요
총 객실 수 :
말레에서 수상비행기로 이동 가능한 사알짝 끝자락인 "Dhaalu Atoll"에 위치한 발리오니는 이탈리아의 유명한 호텔 체인 그룹 소유의 럭셔리 리조트 입니다.
리조트가 지어지기 전부터 아름다운 무인도와 라군을 가지고 있던 곳이었고 개발된 이후에도 원래의 섬의 장점을 그대로 재현한 곳이기도 해요. ^^

운영브랜드가 "이탈리아"이다보니 분위기하나하나가 우아한 느낌을 뿜뿜 하고 있어요.
전체 객실 자체도 100개를 넘지 않아, 모든 직원들이 방문 고객들을 프라이빗하게 응대할 수 있다는 건도 장점입니다.

인도양 한가운데에 위치한 발리오니 몰디브 럭셔리 올인클루시브(Baglioni Maldives Luxury All-inclusive)는 몰디브에서 몇 안 되는 진정한 자연 리조트 중 하나로, 모든 손님이 가족의 일원으로 대우받으며 앞으로 몇 년 동안 이곳을 다시 찾고 싶어할 것입니다.
rooms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 리얼 몰디브와 함께하세요.
객실 - 비치빌라 BEACH VILLA
화이트를 좋아하는 이태리 사람답게 비치빌라는 해변과 가까우면서 내부는 화이트 톤과 우드톤으로 깔끔하게 마무리 되었어요.​

사이즈는 87 m² 이고 비치와 가까운 것이 장점입니다. 바로 앞에 드넓은 라군이 바로 보이는 아름다운 객실이에요. ^^
가성비 좋게 첫날이나 이튿날까지 가볍게 쉬기에 딱 좋은 객실입니다. 모던하고 깔끔한 것이 특징!
객실 - 워터빌라 WATER VILLA
워터카테고리의 엔트리빌라인 워터빌라는 결코 좁지 않을 105 m² 의 넉넉한 사이즈를 자랑한답니다.

개인풀이 없어도 어떤가요? 저 드넓은 바다가 다 나의 수영장이 될텐데요. ^^

큰 튜브를 띄워놓고 힐링을 한다면 개인풀이 없어도 충분히 만족하실 거에요.

적당한 사이즈의 선덱도 눈에 띄지만, 객실을 둘러싸고 있는 약간의 발코니 같은 공간이 눈에 들어오실까요?

욕조는 바다를 향해 트여있기 때문에 로맨틱한 목욕을 즐기면서 바다 풍경을 감상하실 수도 있습니다.

넉넉한 발코니가 있어, 데크로 향하는 정면의 문이 아니어도 거의 통유리 형태로 사방에서 바다를 감상할 수 있어요.
객실 - 선셋 워터빌라 SUNSET WATER VILLA
워터빌라와 동일한 객실이지만 선셋을 객실에서 바라보실 수 있어요. ^^
객실 - 워터빌라 위드풀 WATER VILLA WITH POOL
메인 객실 "워터빌라 위드풀"은 워터빌라와 구조가 거의 흡사하지만 개인풀이 달렸다는 것이 큰 차이입니다.
넓직한 데크에 개인풀이 달려있고, 개인풀의 사이즈가 완전 거대하지는 않습니다. ^^

적당히 두분이 즐겁게 노시고 휴식을 취하기에 딱 맞는 사이즈이구요.

풀장 주변의 마감이 대리석 느낌이 나는 타일에 개인적으로 라군빛의 옅은 바다 색감 수영장 타일을 가지고 있어 아름다운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객실 - 선셋 비치빌라 위드풀 Sunset Beach Villa With Pool
해가지면 더욱 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 선셋 비치풀빌라 입니다. 바다와 매우 가까워 언제든지 바다에 진입할 수 있고,

개인풀사이즈도 훨씬 넉넉해서, 비치와의 믹스를 고려하시는 분들께는 더 고민할것 없는 만족도를 선사할 수 있어요.

선셋을 조망하면서 107 m² 의 좁지않은 사이즈로 더욱더 넉넉한 공간을 즐길 수 있어요.

바다를 정면으로 보게 된다는 점이 워터빌라와 거의 흡사하여 어떤 방향으로든 바다와 화이트비치를 즐길 수 있답니다.
객실 - 디럭스 비치빌라 위드풀 Deluxe Beach Villa With Pool
디럭스 비치빌라 위드풀은 비치풀빌라와 느낌이 같지만, 수영장 옆에 데이베드 정자가 마련되어 있어

외부에서 좀더 편하게 쉴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답니다.

좀더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끽 할 수 있어요.
객실 - 디럭스 비치 스위트 위드풀 Deluxe Beach Suite With Pool
175 m² 라는 어마어마한 사이즈를 자랑하는 디럭스 비치 스위트 위드풀은 스위트라는 객실의 특징답게

아주 큰 사이즈의 거실까지 함께 비치한 객실입니다.

마치 객실이 한개 더 있는 듯한 구조의 객실로, 양쪽의 큰 공간을 사이에 두고 큰 개인풀을 배치한 것이 특징입니다.

4인이 써도 충분한 공간이다보니, 실제로도 4인까지 투숙이 가능한 객실이기도 합니다.
The Best Choice for The Best Holiday
몰디브에서 보내는 최고의 휴식을 위한 선택